1. 안전의 권리
블루핸즈는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시 하며, 고객은 차량 운행시 안전을 보장받을 권리가 있다.2. 평등의 권리
고객은 차종, 성별, 사회적 지위를 떠나 블루핸즈 서비스와 관련된 모든 혜택을 평등하게 누릴 권리가 있다.3. 선택과 설명받을 권리
3.1 고객은 본인 차량의 현재 상태, 정비 범위와 소요 시간에 대하여 사전에 설명을 듣고 정비 범위를 선택할 권리가 있다.3.2 고객은 차량 수리 후, 수리 내용 혹은 점검 내역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 받을 권리가 있다.
4. 정비 내용을 알 권리
4.1 고객은 본인이 부담하게 될 수리 비용과 관련하여 사전 설명을 들을 수 있으며, 동의 후 차량 정비를 요청할 권리가 있다.4.2 고객은 수리 완료 후 점검정비명세서를 통한 수리비 청구를 받을 경우, 점검 세부내역에 대해 설명 받고 질문할 권리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