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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연합회 안내 : 윤리강령

윤리강령

블루핸즈는 자동차뿐 아니라 고객의 마음까지 배려하는 삶의 동반자가 되기 위하여
블루핸즈를 찾는 모든 고객에게 진정성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선언하며 다음과 같이 고객의 권리를 존중한다.

고객의 6가지 권리

1. 안전의 권리
블루핸즈는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시 하며, 고객은 차량 운행시 안전을 보장받을 권리가 있다.
2. 평등의 권리
고객은 차종, 성별, 사회적 지위를 떠나 블루핸즈 서비스와 관련된 모든 혜택을 평등하게 누릴 권리가 있다.
3. 선택과 설명받을 권리
3.1 고객은 본인 차량의 현재 상태, 정비 범위와 소요 시간에 대하여 사전에 설명을 듣고 정비 범위를 선택할 권리가 있다.
3.2 고객은 차량 수리 후, 수리 내용 혹은 점검 내역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 받을 권리가 있다.
4. 정비 내용을 알 권리
4.1 고객은 본인이 부담하게 될 수리 비용과 관련하여 사전 설명을 들을 수 있으며, 동의 후 차량 정비를 요청할 권리가 있다.
4.2 고객은 수리 완료 후 점검정비명세서를 통한 수리비 청구를 받을 경우, 점검 세부내역에 대해 설명 받고 질문할 권리가 있다.
5. 청결과 편의를 누릴 권리
고객은 수리 대기시간 동안 불편함을 느껴서는 안 되며, 쾌적한 환경에서 구비된 편의시설을 자유롭게 누릴 권리를 가진다.
6. 이의 제기의 권리
고객은 부당한 수리라 판단될 경우 조사를 요청할 수 있으며, 부당 수리로 판정될 경우 보상받을 권리를 가진다.